[긴급,서울포스트특집 - 논단 리리뷰] 지금은 국가비상사태, 반란세력과 내란 상태⑤: 어리석은 국민을 위한, 씹새끼,씨발년의 전도사 쓰레기 이재명의 대장동,백현동,위례신도시 부동산 사기사건 전모 간편 정리 - 대통령 되기 위해 돈 만들어 정관계(입법부,행정부,행정부)에 살포, 법원(판사),검찰,변호사,언론계(기자) 매수, 전라도조폭 먹거리 주며 조정하여 별동대로 배치.. 윤석열,한동훈 하는 짓거리와 이 나라 걸레법으로는 이씨를 감빵 못보내.. 차기 저 양아치가 대통령 될 가능성 크다 (2023/02/18)
-SPn 서울포스트, (마이 네임 이스) 량기룡(梁奇龍) 기자
[※ 나의 생각이나 시국판단은 너무 앞서서 당시엔 엉뚱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모든 게 다 맞았다. 역사의 진정한 선행자요, 龍스트라다무스 다.
나는, 이재명 하는 짓거리를 진즉부터 알아 봤다. 그리고 본지를 통해 수 차례 강조해 왔다. 즉, 막대한 자금조성으로 모든 계층을 매수하여 대통령이 되지 못했을 때나 비리가 들통날 때를 철저히 대비해왔던 것으로 파악했다. 그 놈이 지방정치 할 때부터 그런 큰 그림을 오랜 과거부터 그렸던 것으로 확신했다. 그리고 실제 직위(시장.도지사)를 이용한 가용자금은 박박 긁어 먹었을지언정, 그 개발사업관련에서는 1원 한 푼 직접 받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도 확신한다. 저 찬란 주둥이로 지껄이는 주장은 맞다, 사후뇌물, 즉, 성사 후 받으면 되니까.
엇그제, '이재명이 범죄가 크다며 감빵에 쳐 넣어 달라'고 검찰이 법원에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이에 더불어양아치당이 들고 일어났다. 더불어남로당 애들이 왜 집단적인 광란을 벌이는가는 말하지 않아도 된다. 이미 송영길,이해찬 등등이 깊이 엮여 있을 것이다. 어느 놈이 돈에 자유롭겠는가. 심지어 문재인도 사후뇌물이 약조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크다. 윤석열,한동훈의 대형(빅브라더) 박영수검사부터, 권순일대법관, 과거 검찰내 고위직 등등 50억클럽에 가입된 놈들이나 그 이하 클럽에 가입된 놈들을 셀 수 없이 많다. 이게 대한민국 현실이다.
세상엔 정의란 없다. 옳고그름도 없다. 좋건 나쁘건 밝혀지지 않은 비밀이 훨씬 많다. 인류는 수 천 년을 그렇게 흘러왔다. 다만 더 힘 센 자들이 가두리를 만들어 운영한 꼴에 지나지 않는다. 자신과 다르면 적대시,죄악시하는 게 인간의 본성이다. 그래서 저 대장동 씹새끼가 골고다 언덕의 예수 코스프레 를 하지 않는가. 지금, 이 누란의 나라에 개법은 필요하지 않고 총칼이 필요하다. (龍)
▣ 본지 발행인 (양기용 기자)
[NEWStory makes History - 서울포스트.seoulpost.co.kr]
서울포스트 태그와 함께 상업목적 외에 전재·복사·배포 허용 (*포털 다음 에 뉴스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