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서울특별시,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08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한국 최고의 레이싱 모델을 선정할 계획이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이싱모델 부문에서 올해 최고의 모델에게 수여하는 ‘레이싱모델상’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델에게 수여하는 인기상에 과연 레이싱 모델 중 누가 선정 될 지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수상자는 모터산업과 레이싱 분야 전문가들의 추천으로 선정되는 방식으로 신인모델이 아닌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레이싱 모델들을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영상과 사진, 프로필을 통해 대중들의 투표로 선정이 될 16명 인기상 후보자로는 구지성, 이지우, 박수경, 송지나, 김하율, 한지은, 이수진, 최지향, 이현진, 최유정, 남은주, 이시현, 이채은, 이성화, 방은영, 이수정이 선정 되었다.
인기상은 온라인 및 기존의 방법을 탈피한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여 2009년 1월 초부터 약 10일간 IPTV의 선두주자인 메가TV의 양방향 서비스를 통하여 16명의 후보자들의 영상과 사진 프로필을 본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 선정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시상식의 레이싱모델 후보자들은 여느 스타 못지않은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어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 된다. 올해의 레이싱모델상과 인기상은 2008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현장에서 발표된다.
추후, 아시아 11개국의 모델들이 참여하는 2008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2009년 1월 15일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열리며, 아시아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메가TV, 미네랄 전문화장품 미네브, 하이트-S맥주, 산내들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며, 인기투표 참여 및 후보자들의 프로필은 메가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프리존뉴스 김영덕 기자 (rokmc3151@naver.com)
[세상을 밝히는 자유언론-프리존뉴스/freezonenews.com]
Copyrights ⓒ 2005 프리존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