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12.10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seoulpost.co.kr/news/30354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관람객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
국내외 260여개 리빙 브랜드, 트렌드와 아이템이 한 자리에
 이연석 기자 (발행일: 2015/04/04 19:46:52)

[서울포스트 이연석 기자=] ‘취미생활(趣味生活)을 주제로 지난 4월 1일(수)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외 260여개의 리빙 브랜드가 참여해 인테리어 소품에서부터 가구, 가전 등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과 최신 리빙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다양한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인 특별한 기회인 만큼 참가한 여러 브랜드에서는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국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인 러쉬(LUSH)는 페어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제품들을 선보이고 행사장 곳곳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구에서 스탭을 통해 맡은 제품의 향기를 기억하고, 홍보관 입장 후 향기의 주인공인 러쉬 제품을 찾는 ‘향기 맡고 해당 제품 찾기’ 및 화장실 세면대에서 러쉬 핸드크림을 발라주는 착한 냄콘남 찾기 등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흥미로운 경험과 특별한 혜택도 선사한다.

감성적인 디자인의 여행가방 및 소품 전문 브랜드 럭키플래닛(럭키팩토리)은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우주 캐리어’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았던 저니투더 갤럭시 등 독특한 디자인의 캐리어는 물론 여권케이스, 캐리어 리폼 스티커, 캐리어 커버, 네임택, 파우치, 클러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전시 현장에서 20~40%할인 판매가 이뤄지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 증정 행사도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200명의 방문객들에게 럭키플래닛이 제작한 리폼 스티커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www.luckyplanet.co.kr).

디자인 패브릭 전문기업인 ㈜네스홈은 [Ness Co.ltd] 런칭을 기념하여 전 제품 최대 70%까지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패브릭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네스홈과 컬래버래이션을 진행했던 (주)스킨푸드 신상화장품+에코백 증정이벤트도 매장에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관람객들을 위한 각종행사(네스씨, 맘씨를 찾아라!) 및 사은품(엘라스틱, 헤어타이, 리사이클링 백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진, 다이어리, 멀티펜 등의 실용성에 디자인을 더한 아이템을 취급하는 독일 명품 비즈니스 액세서리 트로이카에서는 쇼핑몰 회원 가입 시 명함케이스를 현장에서 바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일일 200개 한정). 컬러풀한 에코 백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영국 브랜드 페이퍼띵스와 함께 전시 기간 동안 전 상품 예약판매 30%할인, 5천원, 1만원, 3만원 균일가전, 매장전시상품, 스크래치 할인전을 진행한다.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인 더띵팩토리는 <음악을 즐기는 나만의 공간,나만의 스타일> 이라는 컨셉으로 인디뮤직레이블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 협업 공간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에서 2015년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마르살라’ 컬러를 비롯해, 2015년 봄 트렌드 컬러인 클래식블루, 스트로베리아이스 컬러 등을 입힌 다용도 수납장을 선보일 예정이며, 2015년 봄 신상컬러 제품에 한해 특별 할인 혜택 및 고객이 지정하는 팬톤 컬러로 가구를 만들어주는 스페셜 오더를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 윈프리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도 유명한 128년 전통의 유럽 왕실 비누 브랜드인 ‘클라우스 포르토’는 프로방스의 천연 에센셜 오일 등 엄선된 원료의 까다로운 배합과 7번의 밀링 과정, 저온숙성 건조방식 등 엄격한 전통 생산 방식으로 제작되며 아트데코 스타일의 유럽 특유의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포장된다.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며 전 제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나의 열정, 홈퍼니싱은 나의 취미(Design is my passion, home furnishing is my hobby)’라는 주제로 함께한 이케아는 좋아하는 일을 위해 집을 꾸미는 일이 즐거운 취미생활이 될 수 있도록 홈 퍼니싱 관련 테마로 전시 공간을 꾸몄다. 특히 오는 4월 전세계적으로 출시 예정인 한정판 스트리트 아트 포스터 콜렉션 ‘이케아 아트 이벤트 2015’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케아 아트 이벤트 2015’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이케아가 야심 차게 준비한 콜렉션으로, 전세계 12명의 스트리트 아티스트들이 이케아를 위해 제작한 독특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12개의 스트리트 아트 포스터로, 이번 페어에서는 12개의 아트 포스터 중 일부 콜렉션이 전시되어 있다.

키키소소는 소중한 날을 기억하고 특별한 감성을 나누는 도자기 카드 브랜드로 카드 뒷면에 손글씨로 메시지를 적어 액자처럼 세우거나 걸어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전시를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카드 구매 시 pebeo 펜으로 카드 뒷면에 글을 쓰면 즉석에서 150도 오븐에 구워 오랫 동안 보관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용 카페트, 러그, 매트 전문 생산 업체인 ㈜크린버텍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를 기념해 ‘행복한 가격! 착한 국내산 러그’ 라는 이벤를 진행한다. 특히 전시가 진행되는 5일 간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는 국내산 러그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디자인 수제 원목가구 라운드어바웃(Roundabout)에서는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수제 느낌을 살린 원목 디자인 가구 신제품을 특별하게 선보이고 전시 기간 중에만 테이블류에 한해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가 할인 및 소비자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다.

한편 연간 20만명의 참관객이 방문하고 매년 최신 트렌드의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이는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오는 5일(일)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일반 10,000원, 바이어 8,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ivingdesignfair.co.kr) 및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사무국(02-2262-719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tory makes History - 서울포스트.seoulpost.co.kr]
'서울포스트' 태그와 함께 (상업목적 외) 전재·복사·배포 허용
(*포털 다음 에 뉴스 송고)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게시판모음

서울포스트
 
뉴스소개 | 광고제휴 | 이메일구독 | 공지알림 | 개인정보보호 | 기사제보

신문등록: 서울 아00174호[2006.2.16, 발행일:2005.12.23]. 발행인·편집인: 양기용.
서울시 중랑구 겸재로 49길 40. Tel: (02)433-4763. seoulpost@naver.com; seoulpostonline@daum.net
Copyright ⓒ2005-2018 The Seoul Post Some rights reserved. 청소년보호책임자: 양기용.
서울포스트 자체기사는 상업목적외에 전재·복사·배포를 허용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